메뉴 건너뛰기

인사말

문수실버복지관 홈페이지를 방문하여 주셔서 감사합니다.

문수실버복지관이 어르신들과 행복한 동행을 한지 10년이라는 세월이 흘렀습니다. 복지관을 이용하면서 행복을 얻고, 당당함을 찾으며 건강을 유지하는 모습을 보면서 기뻐하며 보람을 느끼며 어르신들과 함께 동행 하였습니다. 그리고 지역의 많은 기업, 기관, 개인 후원자와 자원봉사자의 관심과 지원으로 소외된 어르신들께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며 따뜻함을 전달할 수 있었습니다.


고령화 사회에 대한 문제점과 어두운 뉴스를 종종 언론에서 보게 됩니다. 다양한 문제와 어려움이 있는 만큼 다양한 주체들이 함께 해결 해 나가야 되겠지만 우선 노인 스스로 인생 후반전에 새롭게 도전하고, 어려움을 이겨 낼 수 있도록 문수실버복지관이 함께 하겠습니다.

복지관을 통해 황혼의 아름다움을 느끼고 활기찬 노년을 보낼 수 있도록 자아실현과 사회참여의 기회를 늘리며 세대통합프로그램을 통한 가족과 사회통합을 강화하며 세대가 함께 어울릴 수 있는 복지관을 만들어 나가도록 하겠습니다. 아울러 늘어나는 독거노인가구의 지원 등을 통해 소외된 분들에게 등대의 역할이 되도록 하겠습니다.


그 동안 함께하여 주신 10년을 거울삼아 앞으로 10년도 따뜻함을 잃어버리지 않고 더욱 더 소통하는 복지관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